Our philosophy ...Hear the difference

그라함 오디오(GrahamAudio)는 잉글랜드 남서부의 Devon에 있는 작은 시장 마을인 Newton Abbot을 기반으로 한 가족 소유의 영국 회사입니다. 고품질의 오디오에 열정을 가지고 고전 BBC 라우드 스피커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라우트 스피커는 현장에서 수공으로 조립됩니다. GrahamAudio는 수십년에 걸친 고품질의 모니터 라우드 스피커에 대한 선구자적인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재료와 엔지니어링 설계 원칙을 조화롭게 구현했습니다.

Our Technology-The Cabinet

현혼적으로 외관이 단순한 GrahamAudio 인클로저는 놀라울 정도의 세련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BBC "thin-wall" construction
"BBC 얇은 벽" 개념은 수 년동안 알려졌으며 얇은 벽 캐비닛 만이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중급 범위의 퀄리티는 지금도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고품질 자작나무 합판
BBC 사양의 얇은 벽 캐비닛은 오늘날의 고품질의 무공해 자작나무 합판(MDF와 같은 현대 소재보다 훨씬 비싼)을 사용합니다. BBC 인클로저는 두꺼운 벽을 사용하는 기존의 인클로저와 비교해 캐비닛 재질 및 시공 방법에 매우 조율된 어셈블리입니다.

Our Technology-Drive Units

중저음 구동 장치는 라우드 스피커의 핵심입니다.

The Chassis
섀시의 출발점은 모든 구성 요소를 서로 완벽하게 위치시키는 출발점입니다. 보이스 코일은 극도로 높은 자속의 밀도를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작게 유지되어야 하는 매우 좁은 틈 사이에서 움직이지만, 보이스 코일이 자극 부분에 닿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경우 심한 왜곡이 발생하여 결국 오류가 발생합니다. 더 큰 구동 장치의 경우 다이캐스트 알루미늄은 완벽한 정렬을 유지하는 게 필수입니다. 알루미늄은 열전도성이 우수하여 모터 어셈블리를 냉각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주조 프레임을 감쇠시켜 소리를 제거합니다.
The Diaphragm
진동판은 음질에 중요한 기여를 하며 재료와 모양 모두에게 긴밀한 연관성을 갖습니다. 처음에는 Bextrene에 정착했지만 후에는, 폴리프로필렌을 발견했습니다. 라우드 스피커 산업은 BBC의 연구를 통해 이익을 얻었으며 오늘날 다양한 형태의 폴리프로필렌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LS3/5는 KEF의 5 인치 Bextrene 드라이브 장치를 사용했으며 LS5/8 및 LS5/9는 폴리프로필렌 다이어프램을 사용했습니다. 대형 장치와의 효율성과 일관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개발되었습니다
The Surround
다이어프램(격막) 바깥쪽 가장자리에 연결되어 서스펜션을 구성하는 두 가지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말 그대로 진동판 자체의 확장인 방사 표면의 일부이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수년에 걸쳐 이 역할에서 많은 다른 재료가 사용되었으며 많은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플라스틱이 사용되고 있으며 BBC는 특히 다이어프램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좋은 기계적 종단을 제공하기 때문에 PVC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PVC는 큰 문제가 있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뻣뻣해지고 원래의 평평한 형태로 다시 줄어들며 점차적으로 역할을 상실하게 됩니다. 고무 흙받기는 좋은 댐핑을 제공하고 Bextrene 및 폴리프로필렌 다이어프램과 함께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우리를 비롯한 많은 고품질 설계에 사용됩니다.
The Motor Assembly
라우드 스피커의 기본 요소인 보이스 코일과 마그넷의 결합은 라우드 스피커 설계자에게 또 다른 중요 파트입니다. 갭의 양측의 폴 피스의 기하학적 형상에 부적절한 주의가 기울여지면 왜곡 및 착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온 재료는 라우드 스피커의 장기 신뢰성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보이스 코일 간격을 이물질로부터 보호하는 더스트 커버조차도 성능에 놀라운 차이를 만듭니다.
The Tweeters
다행스럽게도 Audax는 LS5 / 8 및 LS5 / 9 디자인을 위해 BBC에서 선정한 34mm 소프트 돔 트위터를 여전히 생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장치는 우리의 기준 샘플과 비교하여 측정되었으며 1980 년대 이후에 일어난 품질 관리와 일관성의 개선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설계의 경우, 우리는 드라이브 유닛의 가장 큰 제조사 중 하나인 SEAS 와 협력하며 특히 트위터 설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일관성은 강점 중 하나이며 타협 없는 라우드 스피커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Our Technology-Crossover

크로스 오버
들어오는 오디오를 각 드라이브 유닛이 다루는 별도의 밴드로 필터링하려면, 이 외에도 고려해야 할 것이 더 있습니다. 기본 필터링 프로세스 외에도 크로스 오버는 보정 평형을 제공하여 최대 평탄한 주파수의 응답을 제공해야 합니다. 따라서 크로스 오버는 중역과 고음의 중역 에너지 만이 트위터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현악기 또는 케틀드럼의 물리적 현실을 생각해 본다면 직경이 수 인치인 대형 격막이 사용돼져야 한다는 것. 트위터와 비교할 때, 보이스 코일은 보다 강력한 입력을 흡수할 수 있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당연히 이 어셈블리는 트위터가 사용하는 것과 동등 이상의 무게를 가지므로 같은 속도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왜 우퍼를 위한 필터를 제공해야 할까요?
GrahamAudio 크로스 오버
패시브 크로스 오버를 설계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많은 복잡성이 있으며 소수의 설계자가 모든 상충되는 요구 사항을 Derek Hughes처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중한 디자인을 보완하기 위해 프리미엄 품질의 부품을 지정하여 긴 서비스 수명을 보장합니다. 인덕터는 Volt Loudspeakers에 의해 손으로 감겨지며, 이들은 또한 전체 크로스 오버를 조립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Graham Audio의 어셈블리 지역에 도착하면 스피커 내부에 설치되기 전에 다시 테스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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